컨텐츠 바로가기

생협소식

쌀과차 가공식품 전문판매점 “갈색장터 의정부점” 오픈

터사랑생협 0 109 2019.12.18 15:07

9a5807f912c163ba96519a657fb580fe_1576649214_34.jpg

 

쌀과차 가공식품 전문판매점 “갈색장터 의정부점”이 open합니다.

 

(사)터사랑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하,터사랑생협)은 12월 26일 의정부역 지하상가에 쌀과차 가공식품 상설 전문 판매장“갈색장터”를 개설한다.

 

이번 ‘갈색장터 의정부점’ open은 터사랑생협에서 추진하는 소비자의 쌀과차 가공식품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소비 기회 확대를 통해 쌀과차 소비를 촉진하며 쌀과차 가공업체의 활로에 도움을 주기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다양한 쌀과차 가공식품이 출시됐으나, 유통망ㆍ인지도 부족 등으로 소비 확대에는 한계가 있었다.

 

이에 터사랑생협은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쌀과차 가공식품의 온ㆍ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쌀과차 소비촉진 캠페인인 ‘밥과마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라인쇼핑몰인 터사랑쇼핑몰과 함께 쌀과차 가공식품 전문판매장 “갈색장터”를 운영, 쌀과차 가공식품판매 매출을 월 1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성남에 갈색장터 1호점을 open하였으며 갈색장터 의정부점 open에 이어 일산에 쌀과차 가공식품 전문할인점을 준비한다.

 

갈색장터 입점 제품은 쌀국수, 현미쌀과자, 누룽지 등 스낵류, 쌀떡국, 즉석떡볶이, 쌀 부침가루,각종차등으로 다양하다.

 

터사랑생협은 “기존에 품목별로 분산돼 있던 다양한 쌀과차 가공식품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함으로써 쌀과차 가공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 향상 및 소비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갈색장터 성남점을 시작으로 의정부점 개설에 이어 갈색장터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우수하고 다양한 쌀과차 가공식품이 입점될 수 있도록 쌀과차 가공업체와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s

처음으로 가기